포천 카페 숨

포천 카페 숨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에서 즐거운 2박3일을 보내고 체크아웃한 뒤 돌아오는게 아쉬워서 오는길에 카페를 찾던 중 포천 카페 숨을 발견! 심지어 노키즈존이어서 출산 이후에는 못 갈거라 생각되어 바로 향했어요. 그렇게 오게 된 포천 카페 숨을 소개합니다!


그 전에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에 다녀온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클릭!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후기




포천 카페 숨 외관




 포천 카페 숨의 주차장은 굉장히 넓더라고요. 유명한 만큼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카페 건물도 무척 넓어서 자리도 많아 보이더라고요. 입구에 노키즈존 보이시죠? 출산 이후에는 포천 카페 숨은 거의 못 오겠네요ㅜ 그래서 오늘 맘먹고 푹 즐기다 가기로 했어요!



 포천 카페 숨의 여러가지 정책들이 적혀있어요. 1인 1메뉴 주문을 하셔야 하고, 만 13세 미만을 키즈로 정의하여서 출입을 금하고 있어요. 야외테라스 이용 시에는 드신 음료는 꼭 리턴테이블로 치워야해요!




포천 카페 숨 실내



 포천 카페 숨의 내부 사진이예요. 내부가 매우 넓죠?! 예상한대로 테이블도 엄청 많더라고요. 심지어 2층에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각자 원하는 곳에 삼삼오오 앉아 담소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평화롭고 여유로워 보여서 좋았어요. 아직은 자리가 많이 남았지만 저희가 집에 갈 시점에는 꽉꽉 차 있었어요.



 가격이 보이시나요... 무지 비쌌어요. 여타 서울 근교 카페들처럼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7,500원이예요.... 그래도 포천 카페 숨을 유명하게 만들어 준 음료를 마셔봐야겠죠? 그래서 저희의 선택은 고메와 그린 카페라떼! 포천카페 숨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해요. ㅎㅎ 고메같은 경우는 겨울 한정판이니 혹시 드시고 싶으시면 계절을 잘 선택해서 가세요. ㅎㅎ



 잠깐 기다리니 그린 카페라떼와 고메가 나왔어요. 일단 너무 신기하지 않아요? 저 텀블러는 가져가도 되는 텀블러예요. 맛은 어떨까요!? 포천 카페 숨에서 강추하는 메뉴니 완전 기대! 고메는 뜨뜻한 고구마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조화라 더욱 기대가 되었는데 역시 맛도 굿굿굿굿굿!!



 정신없이 먹다 야외테라스도 구경하기위해 밖으로 나갔지요. 그리고 감탄했지요... 진작에 나올껄... 음료와 간식을 즐기시려면 꼭 이곳 야외테라스에서 드세요! 포천 카페 숨에서의 핫플레이스는 바로 이곳이예요! 앉아서 커피를 마시다보면 다들 이곳으로 와서 셀카를 꼭 찍고 지나가더라고요!! 정말 한참동안 앉아서 주변 풍경 감상하고 여유를 즐기다 나왔답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저희가 즐겼던 포천 카페 숨의 핫플레이스를 보고 포스팅을 마칠게요.



포천 카페 숨


031-542-1449


경기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735


주말 10:00 ~ 21:30

공휴일 10:00 ~ 21:3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