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닐리에서 파스타 냠냠

수원 맛집 닐리에서 파스타 냠냠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맛집 닐리를 소개하려해요. 이곳은 저희 집 바로 앞에 있는 가게라 정말 여러번 갔어요. 정말 종종 생각이 날 정도로 잊을 수 없는 맛을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수원 장안구 맛집으로 사람들이 많고 좌석수가 적으니 대기하실 수 있어요.





1. 수원 맛집 닐리 입구



수원 맛집 1장안구 맛집 1

수원 맛집 2장안구 맛집 2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작은 가게예요. 뭔가 수원 맛집스러운 느낌이 나지 않나요?ㅎㅎ 파스타 & 피자라고 대문짝만하게 써 있어서 못찾으실 수 있으니 위에 닐리라는 브랜드 로고를 기억하세요!



# 수원 맛집

# 장안구 맛집

# 닐리 파스타



그럼 들어가볼께요!



2. 수원 맛집 닐리 내부



수원 맛집 3장안구 맛집 3

수원 맛집 4장안구 맛집 4

수원 맛집 5장안구 맛집 5




내부가 작아서 사진찍기 힘들더라고요ㅠ 몰래 카메라 찍는 느낌으로 찍어버렸어요....ㅋㅋㅋ 수원 맛집 닐리의 내부 사진이예요. 4인테이블 2개에 2인테이블 4-5개정도? 작지만 알찬 수원 장안구에서 손꼽을 수 있는 맛집이예요!




3. 수원 맛집 닐리 메뉴



수원 맛집 6장안구 맛집 6

수원 맛집 7장안구 맛집 7

수원 맛집 8장안구 맛집 8

수원 맛집 9장안구 맛집 9

수원 맛집 10장안구 맛집 10



수원 맛집 닐리의 메뉴예요. 저는 사실 올 때마다 꼭 시키는 한 가지 메뉴가 있어요. 여러분들도 그 메뉴를 꼭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그건 바로!!


빼쉐!!


국물있는 얼큰한 토마토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돼요.ㅎㅎ 국물이 뜨끈뜨끈하라고 뚝배기에 나와요! 정말 감탄할 맛.


그리고 오늘은 닐리 포카치아 피자도 같이 시켰어요. 설명을 보시면 방울토마토,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들어간 후레쉬하고 담백한 피자라네요.



#수원 맛집

#장안구 맛집

#닐리 파스타



4.수원 맛집 닐리 음식사진



수원 맛집 11장안구 맛집 11

수원 맛집 12장안구 맛집 12

수원 맛집 13장안구 맛집 13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맛있어보이죠?! 수원 맛집으로 인정할 만 하죠?!! 피자는 정말 후레쉬해보여요!ㅋㅋ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 ㅎㅎ 파스타 빼쉐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나왔어요.(조건반사라고 하나요) 아는 맛이라 더 맛있어보여요.



수원 맛집 14장안구 맛집 14

수원 맛집 15장안구 맛집 15




수원 맛집 닐리 피자의 야채도 정말 싱싱해보이죠. 정말로 먹어보면 후레쉬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파스타 빼쉐는 사진보다 실물이 100배 맛있어보여요. 그리고 조개,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도 풍부하답니다.ㅎㅎ 



# 수원 맛집

# 장안구 맛집

# 닐리 파스타



수원 맛집 16장안구 맛집 16



금액은 딱 이탈리안 음식 먹은만큼 나왔어요.ㅎㅎ 하지만 수원 맛집 닐리의 빼쉐는 드셔보시면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생각이 드실거예요. 정말 강력 추천!!! 프랜차이즈이니 수원 장안구가 아니더라도 다른 가까운 지점에서라도 드셔보세요!



# 수원 맛집

# 장안구 맛집

# 닐리 파스타


수원 맛집 닐리

031-269-2349

경기 수원시 장안구 만석로5번길 12-10

매일 11:30 ~ 22: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