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맛집 '그집'에서 모밀국수를!

서현 맛집 그집에서 모밀국수를!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 맛집 "그집"을 다녀왔어요. 처음에는 지나가다가 어라? 여기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지?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지나다니며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국 서현역에 다시 오게 되어서 가보게 되었어요.ㅎㅎ 무더운 여름날에 딱 맞는 음식이죠?? 서현 맛집 그집은 저희가 갔을 때도 대기가 많이 있어서 저희도 안쪽에서 대기를 하다 들어갔어요.ㅎㅎ




1. 서현 맛집 그집 외관


서현 맛집 1


서현 맛집 2



 서현 맛집 그집은 서현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에 있어요. AK백화점에서 나와서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볼 수 있죠.ㅎㅎ 가게 앞쪽에는 대기하시는 분들이 쉴 수 있게 파라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요. 




2. 서현 맛집 그집 내부


서현 맛집 3



 서현 맛집 그집의 내부사진이예요. 테이블은 15개~20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모밀이 메인이다보니 테이블 회전도 굉장히 빨라요. 대기가 있더라도 금방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서현 맛집 4



 테이블에는 파, 무즙, 겨자, 간장, 식초, 고추가루가 놓여 있어요. 보통 맛집이 그렇듯이 서현 맛집 그집 역시 기본셋팅은 별로 특이할게 없죠! 보통 모밀집에 있는 딱 그 정도만 있답니다.



서현 맛집 5


서현 맛집 6



 서현 맛집 그집의 메뉴는 크게 4가지예요. 찐만두, 판모밀국수, 우동, 돌냄비운동이예요. 옆 테이블보니 돌냄비우동도 맛있어보이긴 하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메뉴판 주변에는 서현 맛집임을 보여주는 여러 연예인들 싸인이 있어요. 유재석님의 싸인도 보이더라고요!




3. 서현 맛집 그집 모밀/만두


서현 맛집 7


서현 맛집 8



 서현 맛집 그집의 대표 메뉴 중 하나예요! 보통 2명이 오면 모밀 2개에 만두 1개를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그렇게 시켰고 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사이즈는 매우 작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모밀이 나오기 전에 순삭했습니다 ㅎㅎ



서현 맛집 9


서현 맛집 10


서현 맛집 11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무더운 여름날이어서 그런지 더 맛있어보이더라고요!! 시원한 육수도 엄청 맛있어보여서 바로 흡입하려고 했지만!! 큰일날뻔했어요!



서현 맛집 12



 무심코 든 고개가 저를 살렸어요. 모밀국수 맛있게 먹는 법이 있어요.ㅋㅋㅋ 이런곳 오면 하라는대로 해야합니다. 암요. 그래서 하라는대로 했지요. 제대로 먹어봐야 왜 이곳이 서현 맛집인지 알 수 있으니깐요.



서현 맛집 13


서현 맛집 14


서현 맛집 15



 이제 모든 준비가 끝나고 흡입!! 이곳이 서현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는 모밀 육수에 있는 것 같아요. 하라는대로 파, 무즙, 겨자를 넣고 먹었더니 육수가 달짝지근하며 모밀과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무더운 여름날 서현에 오셔서 맛집을 찾는 분들은 이 곳을 꼭 들려보세요! 


서현 맛집 그집 후기 끝!!



서현 맛집 그집


031-701-1244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37


매일 11:00 ~ 21: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