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정호수 한화리조트와 이동갈비 맛집 솟대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와 이동갈비 맛집 솟대


 아내가 회사에서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에 당첨되면서 우리의 여행 계획은 시작되었어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품고 포천까지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이번 여행은 정말 푹 쉬고 오자라는 힐링여행을 컨셉으로 떠났어요.




1.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한화리조트는 서울 근교인 포천에 있어서 가는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차가 밀리는 시간이 아니어서 1시간이면 포천까지 가더라고요. 시원한 바람 맞으며 고속도로를 달리니 금방 도착했어요.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의 안내표지판을 따라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은 1층에도 있지만 지하에도 있으니 편하신 곳에 주차하시면 돼요. 금요일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차가 이미 많이 있더라고요! 다들 일찍부터 많이들 놀러 오셨나봐요. ㅎㅎ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리조트 내부가 참 이쁘죠? 엘레베이터도 유리로 되어 있어서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실내를 보며 올라갈 수 있어요. 불빛과 분위기가 참 고급지더라고요.




체크인 한 뒤에 엘레베이터를 타고 입실해서 짐을 풀었어요. 물론 짐을 풀기 전에 방 사진을 찍었지요. 사실 우리가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에 배정된 방은 구조가 이쁘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넓고 깨끗하며 뷰가 너무 좋아서 힐링하는 기분이 나더라고요.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의 컨셉인가요! 흰색과 빨간색의 조화가 참 이뻤어요! 침실, 화장실, 주방 모두 깔끔깔끔해요. 묵으면서 더럽거나 그런건 전혀 없었고요. 하나 조금 불편했던건 쇼파 앞 테이블이 참 낮아요....ㅎㅎ


산정호수 한화리조트



 바깥 산책하면서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의 외관도 찍어봤어요. 1996년에 지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건물이 낡았다는 느낌이 전혀 없어요. (내부는 2013년 리모델링을 했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따뜻한 느낌이 들고 앞쪽은 정말 화려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2. 포천 이동갈비 맛집 솟대


 저녁으로 이동갈비를 먹기로 결정하고 검색을 시작했어요. 이동면까지 나가려고 했지만 그냥 가까운 곳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그곳은 이동갈비 맛집  솟대! 

그 이유는 산정호수 한화리조트부터 걸어서 10분거리에 이동갈비 맛집이 있었고 추가로 운전을 안하기 때문에 술도 마실 수 있기 때문이죠!

(이동갈비 이외에 막걸리 또한 유명해요! 꼭 드셔보세요)


포천 이동갈비


 산정호수 한화리조트를 나와서 왼편으로 10분정도 걸으니 이동갈비 맛집 솟대가 보여요! 차도 꽤 많이 주차되어 있고 손님들도 많았어요.



 들가자가마자 이동갈비 맛집이니 메뉴를 보고 바로 이동갈비와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생갈비와 잠깐 고민했지만 역시 이곳까지 와서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없죠. ㅎㅎ 다른 분들도 다 이동갈비를 드시더라고요. 술도 당연히 대부분 막걸리 한병씩은 꼭 드시고요.


포천 이동갈비



정말 배터지게 잘 먹고 나왔어요! 막걸리도 갈비와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른 밑반찬이 따로 필요 없이 정말 갈비만 먹었는데 질리는 것 없이 실컷 먹었어요.




산정호수 한화리조트에 숙소를 잡으시면 멀리 가지 말고 걸어서 이동갈비 맛집 솟대로 다녀오세요! 걸어서 돌아오면 소화도 되고 딱 좋아요!! 강력추천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