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수목원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주말에 대부도를 다녀왔어요. 목적은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 수목원을 다녀오기 위해서였죠! 이곳은 5월 10일에 개장한 따끈따끈한 수목원이예요.ㅎㅎ 사실 저는 생긴지도 몰랐는데 장모님께서 어떻게 아셔서 알려주시길래 다녀왔어요.ㅎㅎ 대부도에서 가볼만한 곳이 한 곳 더 생겨서 좋았답니다.




1.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주차와 입장료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으로 네비를 찍고 달렸어요. 수원에서는 대략 1시간 잡고 가면 돼요. 토요일 점심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그리 많이 밀리지 않아서 다행이예요. 가시는 길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푸르른 산과 자연이 많이 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6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입구 사진이예요.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어요! 대략 50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차비는 없어요. 그리고 현재 수목원이 완전히 갖춰진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입장료도 없어요! 아마 완공된 뒤에는 입장료를 받을 거 같아요.



2.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수목원 내부


대부도 가볼만한 곳 7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시원한 물이예요! 꽤나 더웠던 터라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한데 정말 이쁘게도 꾸며놨더라고요.ㅎㅎ 다들 이 곳에서 사진들 한장씩 꼭 찍고 이동하더라고요. 포토스팟이니 여러분도 꼭 찍으세요!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의 지도예요. 굉장히 넓어요! 꼭대기에 조성예정지도 보이는것 보니 앞으로 계속 개발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4번 암석원 밑으로만 돌아다녔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시간을 여유있게 잡고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7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은 저희의 뱃살도 걱정해줘요. 당신의 뱃살은 안녕하십니까?가 있거든요.ㅋㅋ 임신한 아내가 해보겠다며 달려들더라고요. 사실 제일 왼쪽에 낑길줄 알았는데 왠일 ..? 두번째칸이 딱 맞더라고요.ㅋㅋㅋ (저는 비밀)

대부도 가볼만한 곳 8


 입구에 들어서서 왼쪽부분으로 먼저 이동했어요. 사실 왼쪽은 아직 볼 곳이 딱 있진 않아요. 그래도 여기저기 꽃, 나무들이 있어 이것만 즐겨도 충분해요. 아직 정리가 되지 않아 텅 빈 공간도 있어요.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에 꽃들이 다 옮겨심어지면 정말 이쁠거같아요.





3.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수목원 쉼터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8

대부도 가볼만한 곳 9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9


 돌아다니시다 보면 느끼실거예요. 쉼터가 정말 적재적소에 잘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경기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을 다니다가 힘들다 싶으시면 앉을 곳이 바로 보이실거예요.ㅎㅎ 저희는 테이블에 앉아 포도를 까먹었지요.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2


 너무 웃기지 않나요?ㅋㅋㅋ 발견하고 깜놀했지요!! 곳곳에 나무마다 사람 얼굴이 있더라고요!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의 매력을 높여주는 재미있는 포인트더라고요.ㅋㅋ 지나가시는 분들이 다들 발견하면 웃으며 지나가는 포인트예요.ㅋㅋㅋ


4.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수목원 우측


대부도 가볼만한 곳 1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1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10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9


 이제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의 입구에서 우측방향으로 향했어요. 가는 길이 모두 이뻐요. 날씨가 더웠어서 조금 힘들 수도 있겠는데 주변 풍경들이 그걸 커버해주더라고요. 정말 산책길로 너무 좋았어요.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7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6


 계속 가시다보면 정원마다의 컨셉이 있어요! 이곳이 경기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의 핵심이라고 할까요. 찍지는 못했는데 장미원, 계류원 등등의 정원들이 곳곳에 있답니다. 계절마다 이곳에 오시면 꽃축제를 따로 갈 필요가 없으실거예요.ㅎㅎ 괜히 경기 가볼만한곳, 경기 꽃축제같은거 검색하지 마시고 이리로 오시면 될듯요 ㅋㅋㅋ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5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4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2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그림이예요. 눈이 편안해지고 이쁘고 신기한 꽃들도 많아서 기분도 좋아지는 아름다운 공간이예요. 안쪽에 소공연장도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에서 다양한 것을 기획중인거 같아요.



5.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바다향기수목원 팁과 주의사항


서울근교 대부도 가볼만한 곳 1


 구경을 마치고 바깥으로 나오니 이게 입구에 붙어있더라고요. 관람시간 참고하시고요. 주의사항은 쓰레기통이 없어요! 화장실에도 없어요.ㅎㅎ 서울근교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을 가실때 쓰레기를 모아둘 비닐봉지 하나씩 챙겨가시길 바래요.


이상 리뷰를 마치도록 할께요. 마지막으로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던 시원한 물 영상 보면서 끝낼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