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맛집] 베트남 노상식당 천천점



수원에 2년정도 살면서 동네 식당을 많이 찾아보고 싶었지만 쉽지 않았다

그래서 평소처럼 먹던 식당에서만 계속 음식을 먹으며 살아가고 있던 어느 날!! 

집 앞쪽에 베트남 노상식당이라는 음식점이 생기는 것을 보았다. 

처음에는 새롭게 도전하기도 귀찮고 맛이 있을지 어떨지 모르니 늘 가던 곳에서만 먹곤 했는데 

어느 날 지인의 말을 들어보니 음식이 참 괜찮다고 한다.

그래서 바로 베트남 노상식당을 찾아가 보았다!


1. 베트남 노상식당의 내부 

베트남 노상식당 1


 

베트남 노상식당의 내부는 그리 넓지 않다.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을 정도로 크지 않고 아담한 사이즈에 깨끗한 내부 인테리어를 갖고 있는 가게이다. 노란색은 테이블과 의자들은 가게 내부를 산뜻하게 꾸며줘서 보기 좋았다.



베트남 노상식당 2




우측 벽면에는 베트남 전통 모자들이 데코되어있었다. 10개의 모자가 가지런히 나열된 모습에 실제 베트남 노상식당의 분위기를 한껏 연출하고 있었다. 밑에 뭐라 써 있는데..... 읽지 못하겠다.



2. 베트남 노상식당 메뉴 및 가격

베트남 노상식당 3

베트남 노상식당 4

베트남 노상식당 5

베트남 노상식당 6

베트남 노상식당 7

베트남 노상식당 8

베트남 노상식당 9




베트남 노상식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메뉴는 베트남에 있는 노상식당을 전부 가져온 것 만큼이나 무척 다양하다. 쌀국수부터 시작해서 똠양꿍까지 베트남 음식들은 정말 다양하게 있었다. 포메인에 있는 음식은 다 있는것 같고 다른 베트남 음식점에 비해서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다.


우리는 노상 프리미엄 쌀국수와 나시고랭 그리고 짜조3P를 시켰다.

노상 프리미엄 쌀국수 7,500

나시고랭 6,900

짜조 4,500

18,900!


무척이나 저렴하다!!

가격은 일단 합격이다.

그러면 맛은 어떨까?


3. 베트남 노상식당 음식 사진

베트남 노상식당 10

베트남 노상식당 11

베트남 노상식당 12




베트남 노상식당은 메뉴 하나당 양이 많지는 않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니 오히려 여러 종류의 음식을 같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빛을 발휘한다.


맛 또한 훌륭하다.

솔직히 이 정도 가격에 평타의 맛만 내도 만족이었는데 평타를 넘어 꽤나 맛있었다.


다음번에는크랩크로켓, 팟타이를 먹으며 맥주를 한 잔 해야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러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 식당이다.



베트남 노상식당 13




데이트를 할 정도의 화려한 음식점은 아니지만 

지인끼리 도란도란 앉아서 맛있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훌륭한 식당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