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방법 알려드려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방법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뱅이예요.


얼마 전 바구니카시트만 쓰던 아이에게 바구니가 좁아 보이더라고요! 

우리 아가 많이 컸구나!!를 새삼 느끼게 되었어요.

이제는 조금 불편해보이길래 바구니카시트를 떼고 일반 카시트로 옮겨타기로 했어요.

사실 카시트는 출산 전부터 베이비페어를 가서 눈여겨 보던게 있었는데요.


바로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핫딜로 뜨는 것을 아내가 놓치지 않고 구매하여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을 했어요.

택배를 받은 후에는 우리 아가가 쓸 물건이니 깨끗하게 빨래부터 해야겠죠?

그래서 이번 편에서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세탁을 위해 카시트 천을 분해하는 방법부터 세탁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볼께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구매하신 분들 세탁하기 위해 분해하는 법 자세히 보시고 새 물건 상하기 않게 잘 세탁하세요.


 


1.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을 위한 분해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



저희는 적색의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를 구매했는데요. 조금 색이 칙칙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받아보고 엄청 만족했어요! 딸 아이에게 굉장히 잘 어울리기도 하고 아이 용품은 조금 색이 있는 물품을 사고 싶었거든요. 이제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을 위해 분해를 시작해볼까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2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3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4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을 위해서는 카시트 뒷쪽에 있는 지퍼부터 푸셔야 해요. 이렇게 지퍼를 올리면 그 안에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관련 메뉴얼이 보이실거에요. 일단 메뉴얼은 잘 챙겨두시고 일단 지퍼만 올려주시면 돼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5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6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7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8





위 사진 순서처럼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뒷편 사이드쪽에 보시면 가드가 양쪽으로 달려 있을 거예요. 가드를 뽑아주시고 (그냥 힘으로 뽑으시면 돼요) 사진과 같이 지퍼 안쪽으로 손을 넣어서 가드에 걸려있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커버를 벗겨주시면 돼요. 양쪽 가드 모두 같은 작업을 해 주시면 돼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9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0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1



다음은 손받침대 부분인데요. 사진에 보이시는 부분의 커버를 벗겨내기 위해 커버를 잡고 아랫쪽부터 벗겨내시면 되는데요. 새제품이고 하니 힘이 많이 들어가요! 혹시 산모님들 중 손가락이 너무 아프신 분들은 남편분들에게 해달라고 하시면 좋을 거예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이 보통일이 아니더라고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2




이제 옆면의 커버를 완전히 벗겨주시면 돼요. 사실 벗겨내실 때에는 힘쓰면서 벗겨내면 되는데 조립할 때 약간 많이 힘들긴 해요. 다시 꾹꾹 눌러주며 씌워줘야 하는데 보통일이 아니더라고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3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4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5



카시트 양 옆면의 커버를 다 벗겨주셨으면 이제는 앞쪽을 벗겨내주셔야 하는데요. 일단 사진과 같이 힘을 주면서 커버를 살살 벗겨주시고 주의할 점이 2번째 사진처럼 중간에 고무줄이 있어요! 너무 힘줘서 벗겨내버리면 고무줄이 끊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앞쪽 안전벨트 고정 버클(?)도 방향을 잘 보시고 벗겨주시면 돼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6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7



이 부분은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을 위한 분해는 아니지만 클립의 방향이나 커버 방향이 헷갈리실 수 있으니 꼭 사진을 찍어두세요. 그래야 나중에 조립할 때, 헷갈리지 않고 새 제품처럼 조립할 수 있답니다.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8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19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을 위한 분해 막바지예요. 양쪽 옆면과 앞쪽을 다 풀렀으니 커버를 조심히 들어올리면서 윗쪽도 벗겨내주세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2번째 사진과 같이 카시트 가장 상단쪽에 찍찍이가 붙어 있어요. 그냥 힘주고 벗겨버리면 잘못될 수 있으니 찍찍이 잘 떼고 벗겨주세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20



이 부분도 나중에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후 조립할 때, 어떤걸 먼저 씌워야 하는지 헷갈리실 수 있으니 한 장 찍어두고 뽑아내시면 돼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21



드디어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을 위한 분해가 끝났어요! 이게 보면 별거 아닐 수 있는데 손가락힘이 많이 필요하답니다. 그러니 위에도 썼지만 출산 이후, 손가락이 너무 아프시거나 조금이라도 안 좋으신 분들은 본인이 직접 하지 말아주세요.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22



이것도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를 사면 함께 들어있는 가드예요. 카시트를 차에 설치 후, 차 시트에 닿는 부분을 잘 보시면 가드를 꼽는 부분이 있을 거에요. 같이 꼳아서 쓰시면 돼요.


 


2.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 방법


 싸이벡스 제로나 플러스 세탁방법은 30도 온도에서 세탁하면 돼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찬물에서 울세탁으로 돌리더라고요. 천이 그렇게 튼튼해보이지 않아 조금의 불안감이 있으니 울세탁으로 돌리세요. 손세탁을 하셔도 좋은데 그건 너무 힘드니... 아니면 일반 세탁기에서 30도 온도에 섬세코스로 돌리셔도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