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대해 글을 써볼께요. 사실 신라호텔의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사용하는 이유는 정말 먹기 위해 사용하잖아요. 각 라운지마다 어떤 메뉴가 나오는지에 대해 많은 사진을 보여드릴테니 잘 봐 주세요. 참고로 신라호텔의 음식은 정말... 맛있더라고요.

 혹시 신라호텔 서울의 로비, 객실, 피트니스 센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봐 주세요.


 신라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룸 후기



 이 사진은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대한 소개예요. 각 라운지에 대한 이용 시간과 가격을 볼 수 있어요.

라운지는 모두 23에서 이용 가능해요.


조식 : 06:30 ~ 10:00

라이트 스낵 : 11:30 ~ 13:30

애프터눈: 15:30 ~ 17:00

해피아워 : 18:00 ~ 22:00




1. 애프터눈티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룸을 체크인 하자마자 짐을 풀고 바로 라운지를 찾아 나섰어요. (배고팠어요ㅜ) 원하는 영빈관 쪽 창가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15시 쯤 라운지에 입장을 하여 자리를 차지했지요.




 음식을 기다리며 커피를 먼저 내려마셨어요. 아내는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따로 직원분께 말씀드려야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밖에 못내려 먹거든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커피를 마시며 즐겁게 15시30분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드디어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첫 타임 애프터눈티 시작!

시간이 되면서 직원분들께서 음식을 테이블마다 가져다주기 시작했어요! 무려 2층짜리 간식이 들어온답니다. 

 2층에는 호밀빵 참치 샌드위치 2개와 1층에는 스콘, 다쿠아즈, 에끌레어가 2개씩!! 스콘, 다쿠아즈는 둘다 빵이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에끌레어는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있었고 마무리로 푸딩까지 먹어주면 입이 즐거워지는 애프터눈티 타임이 될거예요.





 추가로 가져올 수 있는 음료 및 음식들이예요. 마실거리는 주스 및 커피종류가 있고 먹을거리로는 견과류 과일 등이 나오더라고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와서 맞이하는 첫 음식이기 때문에 천천히 즐기며 시간을 보냈어요.



2. 해피아워


 해피아워를 맞이하기 전에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을 전부 이용하기 위해 피트니스센터를 다녀왔어요. 그 이유는 해피아워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위해서죠. 신나게 운동해서 배를 싹 비운 뒤에 다시 라운지에 입장했어요.


먼저 음식을 한번 둘러볼까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는 정말 다른 호텔 부페와 다를게 없더라고요. 메인메뉴는 위 6가지가 나왔고요. 맛들은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정말 아내와 같이 감탄사를 계속 내뱉으면서 먹게되더라고요.



 이 곳은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의 후식코너로 볼 수 있죠. 키위는 사진 좀 별로였어요... 딱딱하고 달지도 않더라고요. 대신 파인애플, 포도, 오렌지는 전부 다 맛있어요! 그리고 케익도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제일 좋았던 건 제일 밑 사진에 있는 메론이 들은 케익이예요! 꼭 드셔보세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의 애피타이저코너예요. 샐러드부터 타다끼, 버섯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어요. 저는 타다끼를 흡입했지요. 첫 접시에는 조금씩 모든 종류를 먹어보고 두번째 접시에는 맛있는 것만 담아왔어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핵심인 주류코너예요. 와인, 양주, 맥주, 샴페인이 다양하게 있어서 정말 고민이 많았지요.... 조금씩 다 맛보고 싶어서 조금씩 따라서 마셔봤지만.... 결국 양주쪽은 손도 못댔네요 ㅠ 아숩....ㅠ




 그리고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 때 우리를 감동시키는 일이 있었어요. 아내가 임산부라 주류는 당연히 못 마시고 탄산도 잘 못 마시는 상황이었거든요. 그걸 알아챈 직원분이 저희가 앉자마자 "마실게 없으시지요? 제가 주스와 탄산수를 좀 섞어서 맛있게 드릴께요."라고 하면서 가져다 줬는데 분위기를 내라며 와인잔에 주시더라고요. 



 너무 감사하면서 마시면서 충분히 음식도 즐기다가 후식을 먹으려고 하니 그 분께서 다시 오셨어요. 그리고는 "음식은 다 즐기신 것 같으니 후식 때 맛있는 음료를 드릴께요"라고 하면서 음료를 한 잔 가져다주더라고요! 임산부가 잘 즐기지 못할까봐 계속 지켜보며 챙겨주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괜히 신라호텔이 아니구나라고 생각되는 시간이었어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에서 저희를 챙겨주셨던 직원분께 이 자리를 들어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3. 조식

 

 아침일찍 일어나 조식을 먹으러 나갔어요.



 조식 역시 훌륭해요. 역시 여타 호텔 중에서 신라호텔 음식이 괜히 맛있다고 하는게 아니더라고요. 조식을 먹으면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예약한 게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


 

 각종 쥬스, 콘푸로스트, 요거트 등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 종류들도 굉장히 많았고요.




 다른 호텔의 조식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음식들도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빵만은 정말 달랐어요.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의 메인은 빵이더라고요. 빵에 자신있는 신라호텔인 만큼 정말 부드럽고 적절히 달달한 기분좋은 맛이예요. 정말 강추합니다!



4. 라이트스낵


 체크아웃을 마치고 마지막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인 라이트스낵을 즐기러 왔어요. 아쉽기도 많이 아쉬웠어요.. 정말 오롯이 호텔을 즐기며 보냈던 1박 2일이라 나가기 싫더라고요. 


 


 음식은 마지막까지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아침과 마찬가지로 제빵의 대가인 만큼 신라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집에 챙겨가고 싶을 만큼 맛이 정말 감동이예요. 신라호텔에 가게 되면 꼭 한번쯤은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하여 라운지를 풀로 즐겨보세요. 정말 힐링을 하고 푹 쉬고 갈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