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군포 맛집] 얼큰한 국물이 필요할 땐 강남동태탕 알탕

얼큰한 국물이 필요할 땐 강남동태탕에서 알탕을!


 회사 주변 맛집을 소개합니다. 보통 점심식사는 회사에서 제공되는 음식을 먹지만 간혹 나가서 새로운 음식을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 때 가장 많이 찾아가는 의왕 군포 맛집이예요 ㅎㅎ 이름은 바로 강남동태탕!


 "동태탕은 별로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강추하는 메뉴는 동태탕이 아니라 바로 알탕입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회식을 하거나 술을 거하게 마신 다음 날 점심으로 강남동태탕 집을 가거든요. 그리고 거의 모든 분들이 거기에서 알탕을 시킵니다. 정말 의왕 군포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1. 입구 사진

 



 입구는 이렇게 지극히도 평범해요. 의왕 맛집 강남동태탕 가게 앞에 주차공간은 2대분이 있지만 주변을 둘러부시면 모든 차들이 갓길 주차를 해 놓은 것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주변에 회사가 많다보니 주차공간이 빨리 차더라고요. 최대한 주차공간이 보이면 바로 주차하세요.



 

2. 실내 사진




 의왕 군포 맛집 강남동태탕의 실내 사진이예요. 역시나 평범하죠? 좌식도 있고 테이블 석도 있으니 편하신 곳에 자리잡고 식사하시면 돼요.



3. 메뉴 사진


의왕 군포 맛집



 저희가 강남동태탕에서 즐겨먹는 메뉴는 크게 2가지예요. 알탕과 동태탕.

그 중 알탕은 제가 이곳을 의왕 군포 맛집으로 꼽게 된 메뉴예요.

가격은 알탕 10,000원 / 동태탕 8,000원이예요.




4. 밑반찬 사진




 의왕 군포 맛집 강남동태탕의 밑반찬이예요.

심플하죠? 원래 맛집은 반찬이 심플하잖아요. ㅎㅎ 저는 왼쪽 위에 있는 무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알탕이랑 같이 먹으면 입에서 개운한 맛이 느껴진다.


5. 알탕 사진


의왕 군포 맛집



 마지막으로 대망의 알탕이예요!!

크기 비교를 위해 밥그릇과 같이 찍었는데... 보이시나요. 무지 큽니다!

심지어 알도 한가득 나오기 때문에 먹고 나면 배가 터지실지도!



 

 얼큰하게 한 그릇, 밥 한 공기 비웠어요. 더운 여름날인데도 속이 풀리는 느낌 때문에 이 곳을 찾게 되네요. 정말 드셔보시면 의왕 군포 맛집으로 인정하실거예요. 강남동태탕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