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맛집] 분위기 좋은 어거스트구스토

분위기 좋은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


 저의 생일을 맞아 영통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어거스트구스토를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아내가 어디 갈지 굉장히 고민하다 수원 주변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고르다 단박에 눈에 들어 고르게 되었다고 해요.




1.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의 첫인상


 금요일 저녁에 영통으로 맛집을 찾아간거라 차가 많이 밀릴까 걱정했지만 조금 이르게 출발해서 다행히도 안 밀리고 도착했네요.




 어거스트구스토에 도착했을 때 첫인상은 "응? 여기에 있어?" 였어요... 영통의 학원들이 즐비한 고층 상가로 딱 봐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점들이 포진해 있지 않나요.....


2.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 주차정보


 그래도 간판을 발견해서 어거스트구스토 건물 주차장으로 향했어요. 주차장은 꽤나 넓어요! 하지만 건물 상점들이 많다보니 늦게 가시면 주차자리를 찾기 힘드실 거예요..... 영통 맛집을 맛보기 위해서는 서둘러 오세요 ㅎㅎ


 주차장은 원래 유료이지만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에서 식사를 하면 3시간까지 무료 가능!! 3시간이면 충분하쥬?! 저는 2시간 좀 넘게 있다 나왔어요 ㅎㅎ



3.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 실내




 2층에서 내려 쭉 걸어오면 하얀 문의 어거스트구스토가 반겨줄거예요. 영통 맛집 중에서도 분위기로 굉장히 유명하기에 문에서부터 창을 통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더라고요.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의 입구 쪽 실내사진이예요. 고급지쥬!?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 간격도 멀어서 다른 테이블에 이야기 소리가 들릴까봐 하는 염려는 안 하셔도 돼요 ㅎㅎ




 이곳이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를 예약해서 오면 보게 될 자리예요!! 아까 통로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조금 더 고급진 창가쪽 자리가 있어요 ㅎㅎ 저희는 여기서 음식을 즐겼답니다.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인 세트를 시켜 먹었어요. 2명에서 기념일이나 기분 내고 싶은 날 오시면 2인 세트 추천드려요!!

 그러면 음식 사진을 감상해볼까요?



4.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 음식




 식전빵부터 시작하여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가 줄줄이 나왔는데 음식이 다 맛있어요!

그래도 굳이 어거스트구스토가 영통 맛집이 된 메뉴 하나만 꼽으라면 스테이크예요!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기분 좋은 한 끼를 먹게 되어 너무 좋더라고요. 영통 맛집 어거스트구스토 추천이예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