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후기예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후기



 이번 여행은 좋은 기회가 생겨서 동해시로 오긴 했지만 코로나로 인한 외부 접촉은 최대한 피하기 위해서 음식은 최대한 포장을 위조로 조사하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그로 인해 선택지가 많이 줄긴 했지만 동해에는 맛집이 굉장히 많아 인터넷 서칭을 통해 포장이 가능한 음식점을 선별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최종 선정된 동해 맛집이 바로 '피오레 수제버거'!


 물론 동해바다에 왔으면 회도 먹고 대게도 먹고 해야하지만 생각보다 인터넷에 평이 굉장히 좋은 동해 맛집이예요. 몇몇 블로그에는 '전국 7대 수제버거집' '3대 수제버거 맛집'으로 소개되는 등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는데 광고일 수도 있는 포스팅들이지만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주차



TMap에 피오레 수제버거를 찍고 운전을 해서 가는데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하는데 도저히 피오레 수제버거가 보이질 않아서 다시 찾아보니 '임계한우타운'에 위치해 있었어요... 여러분들도 '피오레'라는 글자를 찾지 마시고 임계한우타운을 찾아서 가세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2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3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시를 놀러온 여행객이라면 리조트나 숙소가 있는 주변은 아니니 걸어오기는 어려운 거리라 대부분 차를 가져왔을텐데 임계한우타운 건물 옆 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여기 주차하면 돼요. 






2.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내부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4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임계한우타운 입구로 들어가면 좌측에 좁은 계단이 보일거에요. 어차피 다른 곳으로 가는 길도 없으니 헷갈일 일도 없으실 거고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집이 나와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5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계단 중간에는 오픈시간 및 영업시간이 적힌 간판이 세워져 있어요. 간판에 적혀진대로 주문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돼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며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그 다음날 쉰다고 하니 월요일에 놀러가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6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7



계단을 오르면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의 입구가 보이고 앞 쪽으로 더 가면 남/녀 화장실이 보여요. 특별할 것도 없는 시설이기에 시간 끌지 말고 바로 입구로 향하시면 돼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8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9



 코로나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음식점 내부에 들어서니 사람들이 하나도 없더라고요. 하지만 다른 블로그 포스팅을 찾아보면 대기를 하기도 한다니 너무 바쁜 점심.저녁시간에 가게 되면 주의하시길 바라요. 사람이 너무 없었기에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0





3.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음식사진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1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제가 피오레 수제버거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머쉬룸크림버거'와 '모짜렐라버거'예요.

버거 한 가지는 4500원을 추가하여 '세트메뉴'로 주문하여 프렌치프라이와 탄산음료까지 받았어요. 조금 비싼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후회하지 않았어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머쉬룸크림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2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3



 사실 첫 느낌은 '헐.... 이게 뭐야'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크림은 다 흘러내려 종이에 범벅이 되어 있었기에 첫 인상은 좋지 않았어요. 하지만 생각해보니 동그란 이쁜 접시에 담았더라면 밑에 크림이 깔려 햄버거빵도 크림에 뭍여서 먹을 수 있어 마음에 들었을텐데 포장을 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모짜렐라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4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5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6



모짜렐라버거도 피오레 수제버거 대표 메뉴이기 때문에 주문을 했었어요. 비쥬얼은 생각보다 괜찮았고 1만원이라는 가격을 봤을 때, 가성비도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17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햄버거 2개로는 2명에서 모자를거 같아서 시킨 후렌치후라이인데 감자가 통통하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4.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총평


 제가 주문했던 머쉬룸크림버거와 모짜렐라버거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의 메뉴판에서 보시면 대표메뉴 타이틀을 달고 있는 메뉴들이예요. 그래서 이 2가지 메뉴를 주문하였는데 첫 비쥬얼은 그리 좋지 않았지만 음식점에서 가장 중요한 맛을 평가하자면 대만족이예요!!!

수제버거를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그 어떤 맛집에도 전혀 꿀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동해까지 와서 기회가 생긴다면.. 더이상 해산물이 먹기 싫다면 '피오레 수제버거' 강력 추천해요.


동해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주소 : 강원 동해시 평원1길 120 임계한우타운

전화 : 033-533-9952

영업시간 : 매일 11:00~20:30

           주말 11:00~20:30 매주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16시~17시, 라스트오더: 20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