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수지점 방문 후기 및 매장 추천

롯데몰 수지점 방문 후기 및 매장추천


안녕하세요 ,일상을 나누는 로뱅이예요.

 오늘은 최근에 생긴 롯데몰 수지점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요. 이 곳은 2019년 8월 30일에 개점한 따끈따끈한 지점이예요. 기존에 2019년 3월에 공사 중 화재가 발생하면서 개점이 무기한 연기되었었지만 다행히도 8월 말에 무사히 개점하여 영업을 시작한 곳이예요. 아내가 지나다니다 본 뒤에 한 번 가보자고 해서 어떤 곳인가 볼 겸 주말에 한 번 다녀왔어요. 롯데몰 수지점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볼께요. 그리고 매장 몇 군데를 추천드릴께요. 롯데몰 수지점에 가시면 꼭 방문하시길 바라요!! 시작하기 전에 주차요금 및 층별 안내도 사진 하나 드리고 포스팅 할께요.


롯데몰 수지점 1롯데몰 수지점


롯데몰 수지점 2롯데몰 수지점 층안내


롯데몰 수지점 3롯데몰 수지점 층안내


롯데몰 수지점 4롯데몰 수지점 층안내




1. 롯데몰 수지점 THE VENTI(더 벤티)



더벤티(THE VENTI) 

위치 : 롯데몰 수지점 지하1층  //  종류 : 음료점


롯데몰 수지점 5롯데몰 수지점 더벤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 매장은 여러가지 마실 거리들을 파는 매장이에요. 커피부터 시작해서 버블티 등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는데요. 이 매장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는 가격이예요! 가격표를 보고 저희는 롯데몰 수지점을 올 때마다 이 곳에서 음료 하나를 사고 들고 다니면서 구경하리라 결심했는데요. 이 날도 2번이나 방문해서 음료를 마셨어요.



롯데몰 수지점 6롯데몰 수지점 더벤티 메뉴


롯데몰 수지점 7롯데몰 수지점 더벤티메뉴


롯데몰 수지점 8롯데몰 수지점 더벤티메뉴



더벤티의 메뉴 보이시나요? 커피부터 시작해서 미숫가루와 각종 라떼들, 그리고 여러 종류의 티와 과일청, 버블티 뿐만 아니라 이 매장의 시그네쳐 메뉴라는 멜팅(MELTING)음료도 있어요. 그리고 더 놀라운 것은 옆에 가격표더라고요. 대부분 2~3천원 대에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요.



롯데몰 수지점 9롯데몰 수지점 더벤티 키오스크




롯데몰 수지점 더벤티의 키오스크예요. 이곳에서 무인으로 주문을 진행하면 돼요. 그러면 영수증과 주문번호가 나오게 되고 자기 주문번호가 불려지면 음료를 받아오시면 돼요. 4명정도가 음료를 계속 만들다 보니 대기 별로 안 하고 금방 음료를 받으실 수 있어요.


롯데몰 수지점 10롯데몰 수지점 더벤티 음료



저희는 롯데몰 수지점 더벤티에서 쿠키앤크림 프라페 FRAPPE에 버블을 추가해서 시켰어요. 시원한 것도 마시고 싶었고 달달한 게 너무 땡겨서 시키게 되었는데요. 사이즈 비교가 잘 안 될 수도 있는데 벤티사이즈예요.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서 2명에서 나눠 마셨어요.


 그리고 집에 가기 전에 음료 한 잔을 더 시켰었는데 이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롯데몰 수지점 더벤티의 시그네처메뉴라고 하는 멜팅더블을 시켰어요. 멜팅더블은 녹차, 초코, 우유의 조합이고 엄청 달달해요. 그래서 당이 떨어졌을 때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2. 롯데몰 수지점 EGG DROP(에그드랍)




에그드랍(EGG DROP)

 위치 : 롯데몰 수지점 1층  /  종류 : 토스트 전문점


 저는 잘 몰랐는데 에그드랍은 이미 핫한 토스트가게더라고요. 인스타에서 핫해지면서 유명해진 토스트 전문점인데요. 인스타에서 메뉴를 추천받으려고 EGG DROP을 검색하니 외계어들이 나오더라고요... 한글로 검색해도 관련 이미지나 후기들이 많이 나오니 찾아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롯데몰 수지점 11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롯데몰 수지점 12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주문


롯데몰 수지점 13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주문


롯데몰 수지점 14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매장



 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역시 키오스크로 무인 주문방식이더라고요. 주문이 들어가면 매장 내 4명 정도되는 직원들이 열심히 만들어서 주문번호를 불러주는 더벤티와 같은 방식이예요. 앞에 좌석도 있으니 테이크아웃 해가셔도 좋고 매장에 낮아서 드셔도 좋아요.



롯데몰 수지점 15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의 대표 메뉴 4가지예요. 베이컨 더블 치즈, 아메리칸 햄 치즈, 아보홀릭, 데리야끼 바베큐 4가지가 대표 메뉴로 사람들이 뭘 많이 먹는지 검색해보니 베이컨 더블 치즈를 가장 많이 먹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베이컨 더블 치즈 1개와 데리야끼 바베큐 1개를 주문해서 집에 가져와서 먹었답니다.



롯데몰 수지점 16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롯데몰 수지점 17롯데몰 수지점 에그드랍



첫 번째 사진은 데리야끼 바베큐 토스트예요. 위에 계란이 이쁘게 올라가 있는데요. 그래서 조금 먹기 힘들 수 있지만 외관상 이쁘더라고요. 베물어 먹으면 안에 데리야끼 소스의 불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있답니다. 그리도 두 번째 사진은 한 입 먹어버린 베이컨 더블 치즈 토스트예요. 멀쩡한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내가 배고프다고 먹어버렸어요...


 


3. 롯데몰 수지점 띵굴(Thingool) 스토어


띵굴 스토어(Thingool) 

위치 : 롯데몰 수지점 3층  /  종류 : 잡화점


 롯데몰 수지점에 위치한 띵굴 역시 이미 핫한 매장이더라고요. 들어가보니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여서 놀랐고 정말 다양한 종류의 물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한 번 더 놀랐어요. 데이트를 즐기기에 딱 좋은 분위기더라고요.



롯데몰 수지점 18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19롯데몰 수지점 띵굴



 Better day, Better living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Thingool 스토어예요. 가게 입구부터 뭔가 있어보이네요. 요즘 트랜드에 잘 맞게 세련된 매장 입구를 보실 수 있고요. 아래 쪽에는 롯데몰 수지점 띵굴에서 어떤 물품을 파는지 한 번 쭉 나열해볼께요.



롯데몰 수지점 20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1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2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3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4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5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6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7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28롯데몰 수지점 띵굴



 정말 다양한 잡화들이 있죠? 접시, 컵 등의 가정용품부터 시작해서 발바닥각질제거 같은 목욕용품, 핸드크림, 자외선차단제 등의 화장품, 다양한 책이 꽂혀 있는 서점, 여러 종류의 펜을 파는 문구 등이 있어요. 사진을 한 장 씩만 찍었는데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고요.




롯데몰 수지점 29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30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31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32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33롯데몰 수지점 띵굴


롯데몰 수지점 34롯데몰 수지점 띵굴



그 외에도 멋드러진 다양한 전등들,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커피머신 및 접시, 그리고 제봉틀 뿐만 아니라 왠만한 옷가게와 같은 양의 수제옷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었는데요. 미끄럼틀을 탈 수 있는 공간 및 이유식, 아기용품들도 판매하더라고요.



롯데몰 수지점 35롯데몰 수지점 띵굴 포토존


롯데몰 수지점 36롯데몰 수지점 띵굴 포토존



그리고 이 곳이 롯데몰 수지점 띵굴의 포토존이예요. 인스타나 다른 사이트를 보면 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어 가더라고요. 저희도 역시 둥근 원형 안에 들어가서 인증샷! 하지만 업로드 사진은 다른 친구(?)가 위에 올라와서 곤히 자고 있는 모습을.... 올릴께요.(컨셉샷같았어요)



4. 그 외 롯데몰 수지점 코멘트


 그 외에도 롯데몰 수지점에는 정말 많은 매장과 먹을 것들이 있어요. 들어가면 느낌이 하남 스타필드와도 비슷한 것 같고 입점 매장을 보면 잠실 롯데몰과도 비슷한 것 같아요.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카페가 정말 많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몰려도 쉽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다는게 롯데몰 수지점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돼요.


그리고 가보지는 못했지만 아기가 있는 집에는 키즈파크도 정말 잘 꾸며져 있어서 많이 찾으실 것 같더라고요. 직업체험과 여러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기 있는 집에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저희도 나중에 아기가 조금 더 크면 꼭 가보려고 해요. 


롯데몰 수지점 37롯데몰 수지점


롯데몰 수지점 38롯데몰 수지점

롯데몰 수지점 39롯데몰 수지점



그 외에 기타 등등의 매장들이 많았고 많이 구경했지만 다 올리기보단 롯데몰 수지점 몇 군데의 매장을 추천드리고 싶어서 3군데만 추천드렸어요. 이상 롯데몰 수지점 후기를 마치도록 할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